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한정판 죠크박,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이색 콜라보 아이스크림 맛 후기!

죠크박,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죠크박

만우절 한정판으로 나온 죠크박
인기가 좋아서 4월내내 판매한다고 한다
진짜 누가 이런생각을ㅋㅋㅋㅋㅋ
아이디어 짱이다
근데 맛을 층층이 세등분으로 나눠서
죠크바 스크류바 수박바 이렇게 있을 줄 알았는데

낚 였 다 ... ㅋㅋㅋㅋㅋㅋㅋ

죠크박
죠크박

한입 먹었는데 수박바 맛이 난다
자세히 보면 수박바안에 있는 씨앗도
여기 박혀있다

죠크박바

언제 스크류바가 나오지? 이랬는데
결국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겉에는 죠스바의 겉부분처럼
짙은 회색빛을 띄고 오렌지맛이 느껴지고
안쪽은 수박바 빨간부분 맛이고
모양이 스크류바의 비비꼬인 모양을 하고 있다

신박하긴 하나ㅋㅋㅋ에이 난 층층별로 세가지 맛인줄알았는데 아니면 맛이 오묘하게 다 느껴질줄 알았는데
스크류바 매니아들은 사실 좀 아쉬운 하겠다
하지만 만우절 아이스크림답넼ㅋㅋㅋㅋ
죠크박 이름 참 잘지었어

색달라서 한번 먹어보는건 추천^^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흰우유맛아이스크림에 디여서
이것도 말만 그런거겠지 했는데
와우 !!!🤩
정말 강릉 초당 순두부가 28% 를 정말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
진짜 살짝 두부의 그 고소한 맛이 난다
근데 순두부가 들어가 있단 글을 안보면
그렇게 안느껴질수도 있는데
쫀득쫀득하니 괜찮다
뭔가 건강도 챙기면서 군것질 한다는 느낌이랄까

소프트아이스크림보단 덜 달고 식감은 쫀득하다

난 개인적으로 모찌리도후 맛이 난다 !!
일본식 두부인 모찌리도후는 크림치즈를 가미해
쫀득하고 달큼하게 만든 디저튼데
이 쫀득하면서 고소한 식감이 뭔가 살짝 생각이 났다


죠크박바 강릉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둘 다 한번쯤 이색적인 아이스크림이라
골라서 먹어봤는데 괜찮다
맛은 특이하진 않고 익숙한 맛이였지만
재미있었다